[더퍼블릭]AP투자연구소, 주식정보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유튜브 구독자 10만 임박(1월21일)
페이지 정보
AP투자운영자 21-01-21 17:00본문
더욱이 부가서비스산업 또한 수익이 낮아져 월급 외에 수익을 기대하기 힘들다. 이러한 때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투자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된다. 주식, 펀드, 가상화폐, 부동산 등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분야로 눈을 돌리게 되는 것이다. 특히 최근 1년사이 주식 분야에 관심을 같거나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게 되어 사회적 이슈가 되기도 하고 있다. 주식은 단순하게 투자하는 것이 아닌 일정한 분석을 통한 투자이기 때문에 혼자서 시작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이러한 때 주로 투자자들이 찾는 곳이 바로 주식컨설팅을 해주는 주식정보제공회사이다.
이러한 분야의 경쟁속에서도 진주같이 알찬 회사들이 있다 그 중 한 곳이 바로 김용재소장의 AP투자연구소이다.
AP투자연구소는 김용재소장이 매일 오전 무료추천 종목을 통해 회원들에게 무료로 정보들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소속된 전문가들이 각 담당의 종목들을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슈종목 분석, 시황분석과 예측, 주식 강의 영상 및 이벤트 등에 대해 업로드 제공해주기도 하고,
예비 투자자들을 위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AP투자연구소의 유튜브 채널은 10만을 임박하고 있다.
이곳은 VIP회원과 함께 AI자동매매프로그램도 운영 하고 있어 그 효과가 계속 늘어나고 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직장 등 개인적인 일로 주식을 못 보는 사이 알아서 매수매도를 진행하여 주는 빅데이터 기반 프로그램이다.
AP투자연구소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및 진행 중인 특가 이벤트 등으로 인해 온라인 이용 고객 및 상담 문의가 증가했다.” 라고 전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기반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주식운영에 한층 도움을 주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감용재소장 개인 채널을 통해 유튜브를 통한 장중 매일 실시간 방송까지 진행하여 고객들 및 구독자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할 수가 있게 되었다. 이 유튜브 채널은 이제 14만구독자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렇듯 한분야를 새롭게 창출하는 곳이 된 AP투자연구소는 앞으로도 더 새로운 모습과 확대로 지친 주식투자자들에게 한줄기 빛을 제공할 것이다.
출처: 더퍼블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