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최대매출액 달성! 그럼에도 주가는 지지부진.. 20년차 전문가의 생각은?
페이지 정보
김용재소장 21-07-09 11:17본문
'최대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움직이지 않는 건 오히려 매수의 기회입니다.'
이미 삼성전자는 작년 저점 41,000원부터 시작해서 최고점 96,800원까지 2배 넘게 올라 왔습니다.
쉬어 갈 때는 쉬어가야지요.
지금부터는 바로 상승이 나오길 기다리는 것 보다는 차분히 모아가는 전략이 유효합니다.`` 라고 AP투자연구소의 김용재 소장은 말한다.
위와 같은 의견을 내는 김용재 소장은 누구인가?

김용재 소장은 올해로 20년째 주식투자 외길을 걸어온 주식베테랑이자 주식고수이다.
그가 개인투자자들에게 유명해지기 시작한건 지난 코로나19 충격에 시장이 무너졌을 때 오히려 절호의 매수기회라고 말하고 앞으로 다가올 상승장을 정확하게 맞추면서부터이다.
이미 김용재 소장이 운영하는 `개천에서 용재난다` 라는 유튜브 채널엔 15만명의 구독자가 몰렸으며 그가 운영하는 AP투자연구소 채널의 15만 구독자까지 합치면 30만 구독자들이 그의 영상과 주식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AP투자연구소의 무료추천종목 이라는 메뉴를 통하여 매일 종목추천과 장중시황을 실시간 댓글을 통하여 알려주고 있다.


추천종목명과 매수가, 손절가, 매도가 까지 일괄적으로 가격을 적어주는 덕분에 초보투자자들도 쉽게 주식에 대하여 매매를 이어 나갈 수가 있는 것이다.


20년의 주식 노하우와 항상 개인투자자의 입장에서 보는 눈높이로 놀라운 적중률과 수익을 안겨다 주다 보니 개인투자자들의 발길이 끊기지가 않고 있다.
AP투자연구소의 김용재 소장과 소속 애널리스트들은 장 종료 후에 매일 회의를 해서 서로의 종목들을 분석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진다. 그리고 승률90%이상의 특유의 매매기법을 적용한 종목들로 최대의 수익을 내기 위한 전략을 짠다.

이런 부분들이 그 누구도 따라 하지 못하는 김용재소장만의 차별성일 것이다.
김용재소장은 개인투자자들의 방향성이 혼란스러워질 시기이며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안정적인 방향성을 잃지 말라고 당부한다.
주식시장의 판도를 개척해가며 개인투자자들의 방향성이 혼란스러워질 이 시즌에 하나의 촛불이 되어줄 것이다.
매일 아침 김용재소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추천종목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무료추천종목 확인하기 http://www.fantastock.co.kr/bbs/board.php?bo_table=free_list21 >
- 이전글[세계비즈] AP투자연구소, 시스템 업그레이드 버전 AP트레이더+ 출시 21.12.21
- 다음글[FETV] AP투자연구소 김용재 소장, AP 스탁카페 오픈 21.06.29